about

Windows 7, 1440 * 900에 최적화

Update 2012.12.13
→ Etc.

개인취향
/여성향
다분 . 입 험함 !
찔러주심 엄청 좋아합니다 ♥

Free Link !



http://kkunga.egloos.com

DeviantArt http://kkun-ga.deviantart.com
중셉,스케치,야짤 등이 올라옵니다..

KKunGa
940601
Seoul , Korea
:: 

+ Marvel Comics
데드풀.데어데블.아이언피스트.토르
XFC :: 알렉행크.행크 Bottom

+Guardians
버니 애정.잭버니잭

+ Block B
지코.피오

+ Green Day
+ Hollywood Undead
+ Pokemon


+ 한국힙합.가수.배우
Basick.Beenzino.BaeChiGi 등등

가디언즈 :: 부활절 버니 의인화

매서운눈+녹안+짧게 올린머리+팔근육+털달린옷+수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취향의 끝을 달린다 ! 주변에서 다들 피치잭 파시길래 .... 나도...파봄....다만 전 잭버니 / 샌디피치를 팔 뿐 ......난 취향이 워낙 마이너라 그런가 역시... 잭보다는 버니가 눈에 더 들어오던데 ?키 185라고 자랑스럽게 말할때 넘 기여워서 ㅠㅠ 죽는줄알았... » 내용보기

ZICO :: 나팔을 불어라 ♪ 닐리리맘보 뮤비 의상

저 꽃무늬 마이?코트 여튼 저거 겁나 이쁘드라ㅋㅋㅋㅋ지호 우쭈쭈 » 내용보기

수능대박치고왔어요

탐구채점은 아직 안했지만여튼 기분 좋습니다 핫하모의고사에서 한번도 못받아본 쩌는 점수 받았네요 핫하진짜한시름놓았다 ....이제 맘놓고 ... 블락비 덕질이나 ..  » 내용보기

P.O :: 미니피오 닐리리맘보 엠카 무대의상

아미친 이번노래대박피오는 첨그려봤는데 뭔가 민둥민둥하게생긴게 좀 닮은것 같기도 하고 ..... 모르겠당 흫헤헿진심 취향직격이라는게 이런거구나아실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남자가 이마 깐걸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머리도 올백 아님 짦은 앞머리를 선홓고그리고 제가 하이넥 되는 코트 겁나 좋아하거든요.그리고 올블랙진심진짜 미쳤다뭐야 이렇게 두고 보니까 안닮았네... » 내용보기


















Copyright c. KKG 2011 / powered by Egloos